Shadrach R V는 제 16회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를 참가한 인도인으로 18일 열린 시범경연대회 무대 준비 중 잠깐의 이벤트가 펼쳐졌다. 무대에 올라 많은 사람들 앞에서 수준급의 발차기 실력을 보여주며 메달을 수여 받았다. 그와의 인터뷰를 통해 그의 경험과 생각을 들어봤다.

Q1. 시범경연대회 깜짝이벤트에서 메달을 수상하게 되어 어떤 기분인가요?

A. 정말 기쁩니다. 이 행사에 참가하여 무대에 올라 선보일 수 있어 영광입니다. 메달을 수상한 순간은 정말 행복하고 자랑스러웠습니다.

Q2. 이번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에 참여하게 된 계기는 무엇이었나요?

A. 한국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대해 듣고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태권도를 사랑하고, 세계 각국의 참가자들과 함께 경기를 펼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Q3. 이벤트 시간에 발차기를 선보일 계획이 있으셨나요?

A. 제 태권도 실력을 최대한 발휘하여 관중들에게 멋진 경기를 보여주고 싶었습니다. 동시에 다른 참가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서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었습니다.

Q4. 이번 행사에서 가장 인상 깊은 순간은 무엇이었나요?

A. 메달을 수여받은 순간이 가장 인상 깊었습니다. 그리고 다른 참가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나눌 수 있었던 것도 인상 깊었습니다.

Q5. 마지막으로 한 마디 해주실 수 있나요?

A. 이번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에 참여하며 많은 것을 배우고 성장할 수 있었습니다. 저에게는 정말 소중한 경험이었고, 앞으로도 더 많은 경기와 대회에 참여하여 제 실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Shadrach R V는 시범경연대회 중 진행된 깜짝이벤트에서 메달을 수상하며 자랑스러움과 기쁨을 느꼈습니다. 그는 이번 행사에 대한 참가 계기는 한국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대한 관심과 태권도에 대한 사랑으로부터 비롯되었다고 하며, 행사에서 자신의 태권도 실력을 선보이고 다른 참가자들과의 교류를 통해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는 것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번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에서의 경험을 통해 자신의 열정과 노력이 어떤 결과를 가져올 수 있는지 보여줄 것이라 다짐했다. 이상으로 제16회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 참여자와의 인터뷰였으며 이 행사의 향후 활동과 성과에 대한 소식이 기대된다.

Q1.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에 참여하게 되어 어떤 기분이 들었나요?

아주 기쁩니다. 기회가 잘 없어서 거의 1년을 기다려 이 행사에 참여하게 되었고, 이 행사에 참여하기 위해 비행기표를 두 번이나 바꿨습니다. 한국에 가는 게 제 꿈이기 때문입니다.

Q2. 어떻게 엑스포를 알게 되었나요?

친구들과 같이 한국에 가려는 계획을 세우다가 제16회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 포스터를 보게 되었고 오게 되었습니다.

Q3. 태권도를 좋아하게 된 시작점은 무엇이었나요?

운동 쪽에 꿈이 있었습니다. 그러다 학교 친구들이 태권도 하는 모습을 봤는데 정말 잘 하는 것을 보고 빠져들게 되었습니다. 많이 감탄했고 같이 태권도를 따라 배우기 시작했는데 너무나도 큰 흥미를 느꼈습니다.

Q4. 가장 기대되는 행사가 있다면 어떤 것인가요?

가장 기대되는 것은 이 행사 자체입니다. 친구들과 같이 와서 태권도에 대해 이야기하고 체험하는 것도 너무 좋았고, 무대행사에 올라가 메달을 수여받은 것도 행복했습니다. 이 메달을 볼 때마다 무주를 떠올릴 것입니다.

Q5. 마지막으로 한 마디 해주실 수 있나요?

정말 좋은 경험과 새로운 것들을 배우게 해주어 감사합니다. 저는 이미 마스터이기 때문에 모든 것을 알지만 이런 행사에서 경험한 작은 것들이 저를 더 크게 만듭니다. 감사합니다, 무주!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