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6회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가 다가오고 있다. 이번 엑스포는 19개국의 3천여명의 참가자가 참여할 예정이며, 100여명의 자원봉사자 또한 부족함 없는 환대를 위해 준비 완료했다.

다가오는 "제16회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가 기대를 모으고 있다. 19개국에서 온 3천여명의 참가자와 100여명의 자원봉사자가 준비에 참여하여 환대에 부족함이 없을 것으로 알려졌다.

행사는 17일 해외 참가자의 입국과 등록으로 시작되며, 18일부터 본격적인 일정이 개최된다.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는 태권도 수련자들에게 새로운 도전과 성장의 기회를 제공하고 태권도의 중요성과 발전을 널리 알릴 것으로 기대된다.

품새, 겨루기, 태권도 문화교류 페스타, A-매치 등 다양한 행사와 경연 대회가 예정되어 있어 태권도 수련자들의 열정과 실력을 직접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부대행사 역시 다양하게 진행돼 세계 각국의 태권도 열렬한 동호인들이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는 태권도 수련자 뿐만 아니라 태권도에 관심을 갖는 모든 이들에게 문화와 경험의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태권도의 다양성과 매력을 세계에 알리는 이번 행사는 광범위한 관심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행사를 통해 태권도의 역사와 문화를 알리고, 수련자들의 열정과 실력을 세계에 어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하며, 많은 참가자와 관심있는 이들의 참여로 성공적인 세계태권도문화엑스포가 되길 희망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