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 관 군 한마음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발전

 
 

2023 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 기념 민 관 군 한마음 태권도대회가 6월 10일 (토요일)부터 11일 (일요일)까지 2일간 대구체육관에서 개최되었다.

6월 10일 개회식에서는 대구시태권도협회 임원 및 각 구군 협회 지회장이 대거 참석하여 2023 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 기념 민 관 군 한마음 태권도대회를 축하했다.

이날 안종수 대구광역시테권도협회 회장은“ ”긴 코로나19 상황에서 어려움을 딛고 잘 극복 했다 고 생각한다”면서“이제 일상으로 회복되는 시점에서 대구태권도협회가 소기의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오늘 이 자리에 계신 선수 및 지도자들의 땀과 열정의 결실이라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안종수 회장은 이어“대구태권도 협회는 앨리트 및 생활체육이 함께 균형이 있게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이번 대회에 참가해 주신 여러분에 감사드리고 원하는 결실 거두길 바란다”면서“선수 여러분은 정정당당한 스포츠정신을 발휘하여 모두가 승자가 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주기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안종수 회장은“더욱 실력 연마에 정신하여 노력해 주길 바라며 그 노력과 열정은 여러분 미래에 영광으로 돌아갈 것이다”고 덧붙였다.

대구태권도협회 김명기 전무이사는 “서“이번 대회는 대구시 회원 도장 및 학교팀들이 평소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하시어 승자와 패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대회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면서“이번 대회를 통해 태권도 선수 여러분들의 땀과 열정을 하나로 모아 태권도의 우수성을 알리고 민 관 군 한마음으로 화합과 우의를 다지는 대회로 발전하고 있다”고 말했다.

 
 

2023 낙동강지구 전투 전승행사 기념 민 관 군 한마음 태권도대회 남자초등부 종합우승 김만규체육관 준우승 동경2체육관 종합3위 영남대장원태권도체육관 장려상 힘찬아이체육관 감투상 I-CAN늘품태권도이 차지했다. 여자초등부 종합우승 태극태권도장(신매관) 준우승 부일태권도 3위 상록수태권도장 장려상 거송타이거즈태권도장 감투상 열정MTA태권도장이 각각 입상했다.

남자중등부 종합우승 무지개태권도장 준우승 화원중학교 3위 하랑태권도 장려상 상록수태권도장 감투상 힘찬아이체육관이 차지했다. 여자중등부 종합우승 화원중학교 준우승 무지개태권도3위 상록수태권도장이 차지했으며 남자고등부 종합우승 협성고등학교 남자일반부 종합우승 2작전사령부 준우승 계명대효신태권도 3위 상록수태권도장 여자일반부 종합우승 상록수태권도장 준우승 동경2체육관이 차지했다.

이번 대회 최우수선수상에는 남자초등부 김만규체육관 김민규 여자초등부 태극태권도장(신매관) 김가은 남자중등부 무지개태권도장 엄제용 여자중등부 화원중학교 손윤하 남자고등부 협성고등학교 이하석 남자일반부 2작전사령부 김강민 여자일반부 상록수태권도장 오송희 선수가 받았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