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태권도협회 (이성우 회장) 9월 2일(화) 10:30분 경북태권도협회 회의실에서 "2021년도 태권도의 날"을 기념하여 선정된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 했다.

태권도의 날은 1994년 IOC총회에서 올림픽 정식종목으로 채택된 것을 기념하기 위하여 지정된 법정기념일로 지정 되었다.

이성우 경북태권도협회 이성우 회장은 “우리 협회는 코로나19의 어려움에 굴하지 않고 여러분과 함께 태권도의 발전과 성장을 위해 많은 고민과 노력을 끊임없이 하고 있다. 지난 상반기동안 우리 경상북도태권도협회는 경상북도소년체전과 경상북도종별온라인대회, 전국대회 2회, 도민체전, 교육감기, 전국체전 최종선발대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냈고, 또한 도장운영 지원을 위해 캐릭터, 방학특강자료, 월별자료 등을 배부해드리고 있으며, 지난 7월 4,511명의 역대최다 인원이 출전한 경북협회장배온라인대회를 치루어 낸 경험을 바탕으로 2021대한민국독도수호전국태권도대회도 온라인대회 형식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일선도장 지도자와 참가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도장활성화를 위한 많은 계획을 수립중에 있사오니 변함없는 관심과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이회장은 “태권도의 날을 맞이하여 새로운 다짐으로 남은 4개월도 경북태권도의 도약을 위해 더 열심히 뛰겠다. 오늘 여기 계신 여러분들의 협조 덕분으로 우리 협회가 추진한 전반기 사업들이 성황리에 잘 마칠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경북태권도협회 발전을 위해 더욱 힘써주시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2021년도 태권도의 날" 유공자에게 표창 수상자는 ▶ 국기원 표창 김진봉(안동시태권도협회장) 김해진(스포츠공정위원) 권정학(예천군태권도협회 전무이사) 원은철(울진드림태권스쿨 관장) 박한섭(포항블랙벨트도장 관장) ▶ 대한태권도협회 표창 심원섭(행정감사, 영덕군태권도협회장) 하충권(이사) 정경호(이사) 곽장훈(성주군태권도협회장) 김우석(구미우석태권도장 관장)

▶ 태권도진흥재단 표창 신흥수(자문위원) 경상북도태권도협회 표창 손수환(경산시태권도협회 전무이사) 김재환(교육분과부위원장) 박용훈(실버분과위원장) 이지협(구미엘리트태권스쿨 관장) 박주형(구미아이탑2 관장) 정윤범(칠곡나래도장 관장) 각각 수상 했다.

 경북태권도협회 (이성우 회장) 9월 2일(화) 10:30분 경북태권도협회 회의실에서 "2021년도 태권도의 날"을 기념하여 선정된 유공자에게 표창을 수여 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