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수련 연속성 유지, 흥미 저하 예방 차원서 개최”

▲ 경기도태권도협회와 재단법인 경기도태권도협회는 수련생의 태권도 수련 연속성을 이어가, 흥미 저하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홈트레이닝 경진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 경기도태권도협회와 재단법인 경기도태권도협회는 수련생의 태권도 수련 연속성을 이어가, 흥미 저하를 사전에 예방하고자 '홈트레이닝 경진 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경기도태권도협회(이하 GTA)가 ‘홈트레이닝 경진대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GTA는 코로나19 확산에 따른 태권도장 집합금지에 따라 태권도 흥미 저하를 예방하고, 수련의 연속성을 유지하기 위해 ‘홈트레이닝 경진대회’를 개최하기로 했다.

GTA 관계자는“흥미와 수련의 연속성을 이어가는 것은 물론 가족 건강증진 및 건강한 여가문화 조성, 생활체육 활성화에도 기여할 수 있는 경진대회가 되기를 희망 한다”고 밝혔다.

GTA와 재단법인 경기도태권도협회는 지난 12월 3주차부터 ‘홈트레이닝 시즌2’를 제작해 일선 회원들에게 보급했다. 홈트레이닝 시즌2는 12월 5주 차까지 만들어 회원들에게 보급한다.

이번 경진대회는 ‘홈트레이닝 시즌2’영상을 시청하면서 수련생 또는 가족과 함께 수련하는 모습을 90초 내외로 촬영하여 태권도장을 통해 참가신청서와 함께 동영상을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개인접수는 허용되지 않는다. 접수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31일까지이다.

접수된 영상심의는 다음달 6일부터 8일까지 실시되고 시상자 발표는 1월 11일 GTA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 된다.

대회는 ▲유치부(5-7세) ▲초등학교 1·2 학년부(8-9세) ▲초등학교 3·4 학년부(10-11세) ▲초등학교 5학년부 이상(12세 이상) 등 4개 부문으로 나눠 치러지고, 연령 기준은 2020년 12월 31일이다.

시상은 각 부문 대상(1개 팀), 금상(1개 팀), 은상(2개 팀), 동상(3개 팀) 등으로 나눠 상장과 트로피가 주어진다.

심의 기준은 ▲즐겁고 열심히 수련하는 정도 ▲가족 참여도(1. 형제, 자매, 남매), 2부모, 3조부모) 등이다.

수련생은 도복 착용, 그 외 가족은 자유복 착용 후 촬영하면 된다. 영상 촬영 방향 및 높이는 자유롭게 허용되고 중간에 정지 후 재촬영해도 무관하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경태재단 사무국 또는 이송학 위원장(010-4145-6968)에게 문의하면 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