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태권도협회장 2019년 신년사

 
 

서울시태권도협회 회원가족 여러분!

2019年의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새해를 맞아 서울시태권도협회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기를 바랍니다. 더불어 지난 한 해 동안 우리 태권도 질적 향상을 위해 노고를 아끼지 않으신 회원 여러분에게 감사드립니다.

지난 2018년은 새로운 변화의 물결 속에서 불안과 혼란이 거듭된 한 해였습니다. 경제적 어려움과 정치적 불안, 그리고 사회적 혼란이 이어졌으며 지도자간의 갈등은 여전했습니다. 이러한 어려움에도 불구하고 우리 회원 여러분의 땀과 정성에 힘입어 태권도의 중심 협회로 버팀목 역할을 다하였습니다.

조금이라도 자만하거나 방심하면 언제든지 추락할 수 있다는 냉혹한 현실을 잊어서는 안 될 것입니다. 뿐만 아니라 우리 모두의 꿈 달성하고 우리 태권도를 최고로 끌어올리기 위해서는 수많은 과제들을 해결해야 합니다. 태권도 전체가 무엇을 바꾸고, 어떤 것을 고쳐야 할 지 다함께 지혜를 모아야 할 때입니다.

회원 여러분 ! 올해는 우리 서울에서 100회 전국체육대회가 열립니다. 그리고 올해 처음으로 서울시국제태권도오픈대회를 개최 합니다. 우리 회원 모두 힘을 합쳐서 성공적 대회가 되도록 노력 할 것을 당부 드립니다.

회원 여러분,

2019년 새해에도 변화의 물결은 계속 될 것입니다. 이러한 시대적 상황은 강자에겐 기회가 약자에겐 위협이 될 것이며, 준비된 자에게는 도전의 시대가 될 것입니다. 우리의 협회 비전과 목표는 분명합니다. 그리고 이를 달성하기 위한 방법은 회원 여러분들이 그 누구보다도 잘 알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한층 무거워진 우리 태권도의 사회적 책임에 관심을 가져야 합니다. 어려운 이웃을 돕고 그늘진 곳을 보살피는 나눔의 사회, 상생을 실현하는 기회의 터전을 만들어 가야 할 것입니다.

기회와 위협, 희망과 불안이 교차하는 지금, 우리의 열정과 역량을 하나로 모읍시다. 끝으로 회원 여러분 모두의 새해 소망이 뜻하는 대로 이루어지고 평안이 함께 하기를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서울시태권도회장 최진규 拜上

 

2019년 부산시태권도협장 새해인사

 
 

부산시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2019년 기해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19년 올해 건강하시고 뜻하시는 모든 일이 잘 되길 바랍니다.

저는 시작에 앞서 여러분과 함께 지난해 우리의 모습을 돌아보고자 합니다. 일부 사업은 철저한 준비로 회원의 인정을 받았지만 전체적으로 보면 아쉬움이 많이 남는 시기였습니다.

부산시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우리가 풀어가야 할 많은 숙제들이 남아있는 가운데 올해 경제 환경도 어려울 것으로 예상됩니다. 경제의 소비 위축은 우리의 태권도 도장 경영에 직접적인 위협으로 다가올 것입니다.

그 어느 때보다 태권도 홍보를 집중하여 성과를 낼 시기입니다. 시간과 정성을 들여 태권도 가치를 위해 씨를 뿌리고, 차별적인 가치를 만들어 갑시다.

지금과는 분명 달라져야 합니다. 무엇보다, 남다른 태권도가치를 만들기 위한 구체적인 변화가 있어야겠습니다. 올해, 하나씩 남다른 부산시태권도협회가 태권도 가치를 만들어가는 주역으로 나서기 위해서는, 조직 전체가 협력과 단결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우리 협회 행정에도 편향적인 중심의 관행을 바꾸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우리 협회 구성원들이 자신감을 갖고 몰입할 수 있도록 새로운 태권도 가치 창출을 위한 창의적인 도전을 격려해 나갈 것입니다.

협회는 회원과 동반성장을 위한 노력을 멈추지 않고 회원들과 함께 경쟁력을 갖출 때까지 꾸준히 지원할 것입니다.

지금 씨를 뿌리지 않으면 3년, 5년 이후를 기대할 수 없습니다. 확신과 용기를 가지고 과감하게 미래에 투자해 나갈 것입니다.

부산시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지난해 우리가 단결해서 안정적인 부산시태권도협회를 만들기 위한 소중한 교훈이 될 것입니다. 저는 우리 부산시태권도협회 회원들을 믿습니다.

이제, 모두의 마음을 하나로 모아 2019년을 향해 우리의 길을 힘차게 나아갑시다.

회원 가족 여러분, 올 해도 연초 세웠던 所望들 다 이루시고 희망찬 한 해가 되기를 기원합니다. 새해 福 많이 받으십시오.

2019년 1월 1일

부산시태권도협회 회장 김상진

 

2019년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장 새해인사

 
 

기해년 새해, 새로운 각오와 다짐을 하게 합니다.

올 한해도 여러분의 도움으로 우리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가 더욱 발전하고, 여러분에게 더 큰 기쁨과 보람이 가득한 가운데 기해년 황금돼지의 복을 받으시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올해 우리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는 국기원이 태권도 심사제도 개선을 위하여 한 해 동안 각 시도태권도협회의 승품‧단 심사시행 실태를 조사하고 평가한 결과, 2016년, 2017년에 이어 2018년에도 모범단체로 선정되어 3년 연속으로 우리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가 영예의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회원 모두가 마음을 모으고, 힘을 합친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특히, 대구태권도협회 회원님들의 힘이 컸다고 생각하며,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이제, 기해년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도 많은 일들이 우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는 올해야말로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의 재도약을 위한 회원들 간 신뢰와 화합에 힘을 기울여야 할 한해가 아닌가 합니다.

지난해 이후 우리 태권도 사회는 변화의 소용돌이 휘말려있습니다. 정치적으로 경제적으로 또 사회적으로 우리 사회는 많은 변화를 경험했으며, 지금도 변화의 연장선 위에 있습니다. 그런 가운데서도 우리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를 위해 새로운 희망을 만들어내야 하며, 그 희망을 위해 더욱 노력해야 합니다.

앞으로 협회 재도약을 위해 그 동안 우리가 준비하고 구상했던 일들을 실천해 나가고자 합니다.

회원 여러분의 변함없는 협조와 성원을 부탁드리며, 다시 한 번 힘을 모읍시다.

기해년 새해,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대구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 안종수

 

광주시태권도협회장 기해년 새해인사

 
 

2019년 기해년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2019년 황금돼지띠 한 해를 시작하고 있는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회원 모두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기원합니다. 지난 한 해 여러 악조건 속에서도 우리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의 성장과 도약을 위해 협력 노력 하신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2019년 우리 협회가 새롭게 발전하기 위한 협회의 투명한 책임 행정을 성실히 이행해 나가겠습니다. 한국 태권도가 새롭게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가 그 중심에서 당당한 주역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입니다.

협회와 회원 모두가 태권도 미래가치를 만들어 가는 것, 이것이야말로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가 지향해 나갈‘회원 모두가 함께 하는 태권도 이래 가치 창조’의 목표 새워 나갈 것입니다.‘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이 더욱 위대하다’는 믿음을 가지고 우리 협회 회원들이 함께 태권도 이래 가치 창조비전을 펼쳐가야 합니다.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기해년 새해아침 심기일전하여 희망의 여정을 시작합시다.

화복동문(禍福同門), 화나 복은 결국 자신이 만드는 것이라 같은 문으로 들어온다는 의미로, 모든 화복은 우리 모두의 마음에 달려있습니다.

올해 행운과 성공의 기운이 가득한 기해년 새해를 진인사 대천명(盡人事待天命)의 자세로 최선을 다한다면 분명히 좋은 결과가 있을 것입니다.

2019년 새해 아침

광주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 이영석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장 2019년 신년사

 
 

'2019년 기해년(己亥年)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2019년 기해년 황금돼지 새해를 맞이하여 여러분 모두에게 건강과 행운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우리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는 대내외적인 환경 변화에 대응하여 많은 일을 성취하였고 또 새로운 도약을 위한 안정적 기반을 강화하고 협회 회원들이 함께하는 투명한 행정을 구현해 왔습니다.

지난 2018년의 한해를 뒤 돌아 보면 우선 협회 안정성 성장 기반을 강화하기 위해 예산의 집행 투명성 확보의 큰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우리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소속 선수를 적극 육성하고, 우수선수인력 확보를 위해 많은 제도 등을 도입함으로써 협회 우수성과 경쟁력을 창출을 위한 기반을 착실히 다져 왔습니다.

이 모든 것이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회원들께서 협회의 정책방향을 이해하고 같이 노력해 주신 덕분이며 그동안 지도자 여러분의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지금 우리 앞에는 희망과 도전의 시대가 열리고 새로운 도전과 변화의 소용돌이 속에서 지속적인 변화와 자기혁신이 요구되고 있습니다.

따라서 2019년은 그동안 구축한 안정화기반과 협회 운영에 혁신을 바탕으로 전국 시도협회 중 가장모범적인 협회 그리고 우리 회원 도장 경영 안정화에 주력하는 한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이를 위해 “도장 활성화 지원”을 위한 각종 제도들을 발굴해서 시행할 예정입니다. 이러한 모든 일들은 여러분의 협조와 적극적인 참여가 없이는 이루어 질 수 없습니다.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회원 여러분 !

희망의 새해를 맞이하여 우리 모두가 화합하고 합심하여 우리 자신은 물론 조직과 태권도 전체의 경쟁력을 높이기 위한 각고의 노력을 경주해 주시길 다시 한 번 부탁드립니다.

기해년 새해, 회원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깃들고, 하시는 모든 일 성취하시길 기원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감사합니다.

2019년 1월 1일
울산광역시태권도협회 회장 차도철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