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태권도협회(회장 박흥식)는 지난 2월11일 ~12일 (양일간) 나주 중흥 리조트에서 '2017년도 태권도지도자 연수회 겸 경기규칙 강습회'를 개최했다.

박흥식 회장은 “가장 훌륭한 사람은 늘 배우려고 노력하는 사람이므로 오늘과 내일 대한민국에서 최고의 강사님들의 강의를 듣고 태권도 도장의 변화를 갖는 귀중한 교육이 되길 바라며 변화는 희망이며 꿈을 이루게 하는 위대한 에너지다.”고 강조 했다.
 
이번 교육 첫 날 교육은 전라남도청 직장운동경기부 안용준 총 감독의 (성)폭력 예방 교육과 황보선 대한태권도협회 강사의 도장 경영법 강의를 했다.
 
이반 교육에 참가 한 권태균 목포맹호태권도장 사범은 “이반 교육이 매우 유익한 교육이 이었으며, 단계별 심사를 통한 수련생 관리 시스템 구축하기는 일선 도장에서 꼭 필요한 강의 이었다.”고 말했다.
 
오후 교육은 경기규칙 강습회(겨루기)는 정덕균 전라남도 경기분과 위원장과 권형규 심사분과위원장의 강의가 있었으며 품새는 임병영 심사분과 위원장 유은기 품새분과 위원장의 강의가 있었다.
태권도지도자 연수회 둘째 날은 황인식 국기원이사의 태권도 기본자세와 품새 보수교육이 실시되어 알찬 교육으로 2017년도 태권도지도자 연수회 겸 경기규칙 강습회가 마무리되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