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9일(월)부터 온라인(국기원 홈페이지) 접수…참가비 무료

국기원(원장 강원식)이 ‘2012 국기원 도장활성화 희망지식 세미나(이하 세미나)’의 참가접수를 29일부터 실시했다.

세미나는 ‘태권도! 패러다임 변화’라는 대주제로 오는 11월 17일(토) 오전 10시부터 한국체육대학교 대강당에서 열릴 예정이다.

참가대상은 태권도장 지도자, 예비 지도자, 태권도 관련 학과 학생, 관련 업계 종사자 등이며, 참가비는 없다. 참가희망자는 국기원 홈페이지(www.kukkiwon.or.kr)를 통해 접수하면 된다.

세미나 장소가 한정된 관계로 600명 선착순 접수를 받기 때문에 참가희망자는 접수를 서둘러야 한다.

접수를 마친 참가자는 확인티켓을 인쇄한 후 세미나장에 입장할 때 반드시 지참해야 한다.

세미나 1부는 ‘대한민국 태권도 성공 키워드, 변화하라!’는 주제 아래 △태권도! 대한민국 존재의 이유(신병철 스핑클 그룹 총괄대표) △대한민국 태권도장에 던지는 희망 메시지(정순기 미국 ATU 초대회장), 2부는 ‘사범! 가치창출의 마법사’라는 주제를 갖고 △태권도의 가치, 블루오션을 찾다!(김재훈 태권도장 관장) △나의 꿈, 나의 길(김진영 미국 Dragon Kim's 태권도장 관장) △사범이 희망이다(이종관 전 국기원 연수처장) 등으로 진행된다.

3부는 ‘희망토크쇼!’라는 주제로 국내외 수련생과 학부형 등이 태권도를 몸소 체험하거나 생각한 내용들을 옴니버스 형태로 발표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