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중 예산중학교 6체급 석권 최강자 확인 충남체고 남녀 각 6체급, 종합우승 차지

 

충청남도태권도협회(회장 김진호)는 지난 21일부터 24일까지 ”스포츠 태권도 발원지“ 논산 연무문화체육센터에서 충청남도교육청과 함께 공동으로 개최한 가운데 제35회 충청남도 교육감기 태권도대회 겸 2024 충청남도 대표선수선발대회를 성대하게 열었다.

이번 대회는 개인전 76개 팀 799명과 단체 20팀 80명 총 900여 명이 참가하여 열띤 경쟁을 펼쳤다.

 

남중부는 11체급 중 6체급을 석권한 예산중학교 선수단이 종합우승의 기쁨을 누리며 충남의 최강자 자리를 지켰다.

고등부에서는 남녀 각 6체급(총 12체급)을 차지한 충남체육고등학교 선수단이 우승의 영광을 안았다.

 

청양 정산 경희대석사태권도장 (관장 김성운)은 정산초등학교 최호진(5년)이 L-웰터급에서 금메달을 획득하며 2024 국민 생활체육 대축전에 충남 대표선수로 선발되는 영광을 안았다.

김성운 관장은 여중부 미들급에 출전한 정산중학교 유다현 선수가 금메달을 획득하여 기쁨이 두 배가 되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충청남도태권도협회는 지난해 김영근 전무이사가 태권도진흥을 위해 성금을 기탁 한 일천만 원에서 이번 대회에 참가한 충남체육고등학교와 예산중학교, 서산초등학교에 각각 장학금을 수여하여 참가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