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도 초중고교 태권도선수단 2,174명 참가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314일부터 17일까지 4일간의 일정으로 가평 한석봉실내체육관에서 2024 경기도종별태권도대회겸 제53회 전국체육대회 경기도대표 1차선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1차 선발전이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경기도태권도협회 주최 가평군태권도협회 주관했으며, 가평군 체육회 국민은행 black cube Cookcell 후원으로 경기도 초중고교 태권도선수단 2,174명이 참가했다.

16일 토요일 오전 11시 열린 개회식에는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을 비롯해 국기원 원로평의회 이승환 의장,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최권열 회장, 황광철 경기도태권도협회 고문,서태원 가평군 군수, 최정용 가평군의회 의장, 지영기 가평군체육회 회장, 이영선, 임종남,박희수 부회장, 경기도 각시군 회장, 등이 참석해서 대회의 개최를 축하했다.

 

임종남 부회장은 2024 경기도종별태권도대회겸 제53회 전국체육대회 경기도대표 1차선발 제105회 전국체육대회 1차 선발전 개최를 선언했다.

 

가평군 서태원 가평군 군수는 환영사에서 이번 대회가 승패를 떠나 서로를 존중하고 배려하는 스포츠맨십을 배우는 장이 되길 희망한다. 이번 대회를 통해 태권도 문화가 한층 더 발전하고 선수 여러분들 간의 결속을 다질 수 있는 화합의 장이 되기를 바란다라고 말했다.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은 대회사에서미래의 태권도 꿈나무 선수 여러분. 오늘의 대회도 새로운 시작을 준비하는 여러분들의 무대이다. 승부에 연연하지 말고 정정당당한 스포츠 정신을 발휘하여 모두가 승자가 되는 아름다운 모습을 보여 주길 기대한다라며더욱 실력 연마에 정진하여 노력해 주길 바라며 그 노력과 열정은 여러분의 미래에 영광으로 돌아갈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김경덕 회장은 이번 대회를 위해 많은 도움을 주신 가평군수님께 감사드린다. 오늘 소중한 가치인지 마음속 깊이 간직하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당부했다.

 

이날 축하공연으로 경민대학교 태권도시범단이 태권도대회 개회식에서 시범공연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대회는 314일부터 15일까지 고등부 중등부 경기가 진행되며, 15일부터 17일까지 초등부 경기가 진행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