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TA 임직원 시군 협회장 및 기술전문위 임원, 복지수혜자 참가

 

23년 10월 21일(토) 10시부터 14시까지 경기도 파주 마장호수 일대에서 경기도태권도협회 임직원, 시군회장, 의장단, 각 분과위원장, 특별위원회 및 기술전문위원회 임원, 복지연금수혜자들이 참가 한 가운데 오전 10시 마장호수 공영주차장을 출발하여 마장호수 둘레길 3.6km를 11시30분까지 함께 걷는 행사를 했다.

 

이날 행사에 앞서 경기도태권도협회 김경덕 회장은 인사말을 통해서 “2019년 시작 2022년 상반기까지 3년여 동안 긴 코로나바이러스로 단절된 경기도태권도협회 내 임직원, 시군회장, 의장단, 위 원장과의 친목 도모와 2023년 하반기 사업을 정비하고자 친선 야유회를 개최하게 되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김경덕 회장은 “오늘 마장호수 둘레길이 호수와 단풍이 물들어 가는 가을에 모두 함께 걸으면서 우의를 다지고 서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 그리고 이어“이번 104회 전국체육대회 먼 길을 마다 안고 경기장을 찾아 격려해주신 임원님들 그리고 참가 임원들 모두 감사하고 수고했다.”라고 덧붙였다.

이날 경기도태권도협회 2023 추계 워크숍에 참가한 협회 임원들은 단합된 저력을 과시하며 남은 2023년 하반기 사업을 차질 없이 마무리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았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