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대총장기대회는 KTA 승인대회로 올해 2회 째 겨루기와 격파, 품새 3개 부문으로 나뉘어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겨루기 경기는 31일부터 4월 3일까지, 격파 경기는 4월 7일부터 9일까지, 품새 대회는 4월 15일부터 17일까지 경기도 의정부에 위치한 신한대학교 실내 체육관에서 개최된다.

 
 

31일 오전 11시 강성종 총장, 미국 콜로라도 컬리지 에밀리 찬 학장을 비롯한 학장단, 이상철 회장 등이 참관한 가운데 대회 개막 축하 시범 공연이 펼쳐 참관하고 신한대학교 강성종 총장은  에밀리 찬 학장에게 태권도복을 선사했다.

이날 신한대학교 1학년 제학생으로 구성된 태권도 시범 공연단의 화려한 퍼포먼스에 대회 참가 선수, 지도자, 심판 등은 아낌없는 박수갈채를 받았다.

 
 

신한대학교 태권도대학 최명수 학장은" 이번 신한대학교총장기대회는 대한태권도협회의 승인대회 올해 2회 대회를 맞아 신한대학교는 올해 신규 공인된 태권소프트(TS) 전자호구를 사용 겨루기에 참가하는 선수들에게 전자호구감응양발 구매시 1인 2만 원을 지원하기 했다. 무엇보다 신규로 편입된 전자호구이기 때문에 부담을 줄여주기로 했다'고 말했다.

올해 처음 선보이는  태권소프트(TS) 전자호구는 기존 전자호구 업체보다 판매 5만5천원에 저렴한 가격에 공급하고 이번 대회 구매 가격 지원에 팀 지도자 및 선수 학부모의 부담을 줄여 환영하는 분위기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