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단법인 세계스포츠위원회(WorldSC 위원장 서현석, 이하 ‘본부’)는 산하단체 세계축구위원회(World Football Committee 회장 정우진, 이하 ‘위원회’)를 설립했다.

체결식은 16일(일) 오전 10시에 서울 잠실학생체육관 회의실에서 WorldSC 서현석 위원장 및 WorldFC 정우진 회장, 대경대학교 스포츠경기지도학과 김현용 학과장, 이창준 교수, 경호보안과 민병석 학과장 등 임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본부에 서현석 위원장은 “위원회 산하단체 중 18호인 세계축구위원회를 설립하게 되어 뜻깊게 생각한다. 유소년 축구대회, 클럽 축구대회, 생활체육 개념의 축구대회 및 교육 세미나 등 축구 활성화를 위해 적극 지원 할 계획이다. 앞으로 세계축구위원회와 함께 글로벌 단체로 성장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위원회 정우진 회장은 “세계축구위원회 회장이라는 중책을 맡게 되어 영광으로 생각하며, 위원회가 더욱더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며, 책임감과 사명감을 갖고 본부와 함께 동반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내년에 WorldSC Cup 유소년 축구대회를 신설하여 인재육성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현재 정우진 회장은 국가대표 여자축구 후보선수 수석코치, 유니버시아드 여자축구 대표님 코치, 대한축구협회 골든에이지 지역지도자, 중국프로축구단 옌볜베이궈 수석코치, 중국 상해 동화대학교 수석코치를 역임하고, 현재 대경대학교 경찰행정학과 교수로 재직중이며, 축구지도교수로도 활동하고 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