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차 이사회 개최…수련원 건립 추진 의결

▲ 26일 경기도태권도협회 태극실에서 열린 2021년 제1차 이사회 전경
▲ 26일 경기도태권도협회 태극실에서 열린 2021년 제1차 이사회 전경

경기도태권도협회(회장 김경덕, 이하 GTA)가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을 추진하기로 했다.

GTA는 26일 오전 11시 GTA 태극실에서 재적이사 20명 중 19명이 참석한 가운데 2021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이날 이사회에서 심의안건으로 상정된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 추진의 건이 상정돼 참석이사 만장일치로 의결됐다.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 추진과 관련 김경덕 회장은“전통태권도를 찾아볼 수 없고 희석되고 있다. 태권도 진흥 및 목적 달성에 필요한 사업으로 태권도 종주국의 자존심을 세우고 국기 태권도 위상을 확립하기 위한 방안으로 전통태권도 수련원 건립을 추진하고자 한다”고 수련원 건립 추진 목적을 설명했다.

한편, 김경덕 회장은 이사회 인사말에서 이사들의 의무와 권리를 강조했다.

김 회장은“이사는 회장을 비롯한 집행부가 협회 운영을 잘 하는지 감시하고 견제하는 등 이사회를 충실하게 이끌어 갈 의무가 있다”면서“잘못한 것이 있으면 언제든 지적해 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김 회장은“초심을 잃지 마시고 서로 화합하고 단합하여 4년 동안 이사회를 잘 이끌어 가주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