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정 및 규약 개정, 선관위 구성 의결

▲ 21일 가평 한석봉체육관 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도 경기도태권도협회 제2차 이사회 전경<사진= 심덕진 부장>
▲ 21일 가평 한석봉체육관 회의실에서 열린 2020년도 경기도태권도협회 제2차 이사회 전경<사진= 심덕진 부장>

경기도태권도협회(이하 GTA)가 차기 회장 선거체제에 들어갔다.

GTA는 21일 가평 한석봉체육관 회의실에서 재적이사 18명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2020년도 제2차 이사회’를 개최하고 회장 선거와 관련된 주요 안건을 심의 의결했다.

이날 상정된 심의 안건은▲규약 및 규정 개정의 건 ▲회장 선거관리위원회 구성의 건 ▲영상자동녹화 장치 및 유튜브 중계 장비 구입의 건 ▲정기총회 일정 의결의 건 등이다.

규약 및 규정 개정은 대한체육회의 회장선거 관련 정관 개정에 따라 이뤄진 것으로 이날 이사회에서 원안대로 의결됐다. 또한 이사회는 회장 선거관리위원회 구성도 승인했다. 상위 단체의 매뉴얼에 따라 선관위를 구성했다.

GTA 이사회는 코로나19 여파로 무관중 경기로 치러져 학부모, 선수, 지도자들의 불편을 해소하기 위해 영상자동녹화 장치 및 유튜브 중계 장비 구입의 건도 원안대로 의결했다.

이사회는 장비 구입과 관련“대회뿐만 아니라 심사, 교육 등에도 이 장비를 활용해 달라”고 주문했다.

이사회는 차기 정기총회 일정을 2021년 1월 5일로 의결했다.

한편, 이날 이사회는 황인식 회장직무대행이 의장을 맡아 진행했다.

황 직무대행은 이사회 인사말에서“직무대행을 맡아 어깨가 무겁다”면서“대회 개최, 회장 선거, 코로나19 대처 등 산적한 숙제들이 많다. 이사님들이 하나가 되어 슬기롭게 해결해 나가자”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