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흥식 회장“심사 모범 단체 선정, 협회 가족 여러분께 감사”

▲ 전라남도태권도협회 2019년 송년회가 지난 15일 화순 수림정에서 개최됐다. 사진은 박흥식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면
▲ 전라남도태권도협회 2019년 송년회가 지난 15일 화순 수림정에서 개최됐다. 사진은 박흥식 회장이 인사말을 하고 있는 장면

전라남도태권도협회(회장 박흥식)는 지난 15일 화순 수림정에서 2019년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번 송년회는 박흥식 전남협회장 초청으로 이뤄졌고 임원 및 기술심의회 위원들이 참석했다.

박흥식 회장은 인사말에서“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올 한 해 전남협회 모든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면서“더구나 2019년 국기원 심사 모범 단체로 선정됐는데 이는 전남태권도 가족 여러분의 아낌없는 사랑과 격려로 이뤄진 결과이다.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조영기 명예회장님 축사에서“2019년 기해년을 보내면서 전남협회 가족 여러분이 일치단결하여 화합으로 뭉쳐 박흥식 회장을 보좌하여 전남협회를 이끌어 왔다”고 강조하면서“ 전남태권도협회 가족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2020년 경자년에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전남협회를 위해 최선을 다해 달라”고 당부했다.

박경환 전무이사는“전남협회 2019년 모든 사업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하게 된 것은 시. 군 태권도협회의 사랑과 전남협회 가족 여러분의 헌신적인 노력으로 이루어진 결과이다”고 감사의 말을 전하면서“여러분의 사랑을 잊지 않고 보답할 것이고 2020년에도 변함없는 사랑으로 전남협회를 아껴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