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제주시태권도협회 전무이사 신진성 19기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주시협의회 회장 출범식 개최하고 본격 활동 시작

이번 2019년 9월 1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9기가 새롭게 구성되어 2019년 9월 24일(화) 11시30분 제주칼호텔 그랜드볼륨에서 출범식을 가지고 본격 활동에 들어간다.

이번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 제19기 제주시협의회 신진성 회장은 “평화통일을 국 민속으로 확산하는데 있어 선구적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제19기 자문위원들과 함께 노력 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신진성 회장은 제주시태권도협회 전무이사 역임했으며 현, 타미우스 골프클럽 대표 해양소년단제부연맹 연맹장, 제주국제대 총동창회 회장직을 수행하고 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는 평화통일자문회의법에 따라 헌법기관이자 대통령자문기구이며 범민족적 통일기구로 1981년 발족되었다.

민주평화통일자문회는 전국 17개 광역시ㆍ도 등의 지역회의 시군구와 해외 지역협의회가 구성되어 있으며, 운영위원회는 50명의 운영위원과 500명 이내의 상임위원, 1만9710명의 자문위원으로 그 조직을 이루고 있다.

운영위원은 통일자문회의 운영에 관한 규정의 제정, 개정 및 폐지에 관한 사항 및 자문위원의 위촉 해제 심사 그 밖에 통일자문회의의 운영에 관한 사항 등 핵심사항을 심의하고 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