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운용스포츠위원회 군분과위원회 신설키로

▲ 2군단 김혁수 군단장(사진 왼쪽)과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사진 오른쪽)<사진=김운용스포츠위원회>
▲ 2군단 김혁수 군단장(사진 왼쪽)과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사진 오른쪽)<사진=김운용스포츠위원회>

사단법인 김운용스포츠위원회(위원장 김혜원, 이하 위원회)와 제2군단(군단장 중장 김혁수, 이하 2군단)이 15일 오전10시 춘천에 위치한 2군단 임부택 장군실에서 상호 발전을 위한 업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는 위원회 서현석 사무총장과 임원들, 2군단에서는 군단장 김혁수 중장과 2군단 관계자들 참석하였다.

협약식 식순으로는 김혁수 군단장과 서현석 총장의 인사말이 있었으며, 2군단(쌍용군단) 홍보영상 감상 후, 협약 체결이 이루어졌다.

김혁수 군단장은 “김운용스포츠위원회와 2군단과 업무협약식을 가지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서로 협력하며, 태권도발전에 이바지 하겠다”고 말하고 “장병들의 심신단련과 국기인 태권도보급에 더 힘쓰겠다”고 전했다.

서현석 사무총장은 “제2군단과 업무협약을 맺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군 태권도 발전에 김운용스포츠위원회가 앞장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면서“오늘 협약식이 열린 임부택 장군실은 고 김운용 총재께서 군시절 고 임부택 장군님을 모신 것으로 알고 있어, 이 자리가 더 뜻 깊다”고 말했다.

제2군단 태권도시범단은 작년 김운용컵국제오픈태권도대회 개막식 시범과 운영요원으로 활동을 했다.

위원회는 앞으로 군 태권도 보급과 발전을 위해 군분과위원회를 신설하기로 결정하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