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사추천 ID 및 도장등록비용은 전국 동일 의결

 
 

KTA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양희석 위원장) 회의가 10월 15일 17:00시 태권도원 T1경기장에서 특별위원회 위원 11명이 참석하여 개최되었다.

이날 KTA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주요안건으로 1호 안건 도장등록비 및 도장 관련 규정 2호 안건 : 전국 시, 군, 구지부 심사추천 ID 관련으로 회의 상정 되었다.

KTA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1호 안건 의결내용으로 ▲ 도장등록비용은 전국 동일 3백만원 이하로 결정하고, 도장명의 변경은 신규도장 등록기준 금액을 적용 된다, 도장 주소 변경, 상호변경 등은 10만원의 행정 수수료를 부과 할 수 있으며 시도지부 환경에 따라 조정 할 수 있다. 타 시도에서 도장을 경영하는(심사추천 ID소유자)지도자가 해당되며, 시도에서 도장을 개관하는 경우는 신규 등록 기준을 적용 한다, KTA는 도장등록 및 관리규정을 개정하고, 시도협회는 총회이후 시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KTA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2호 안건으로 전국 시, 군, 구 지부 심사추천 ID는 2018년 12월 말 까지 회수하는 것으로 하고, 2019년 1월부터 시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단, 서울시협회와 경기도협회는 5~6개의 통한 심사추천 ID를 발급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이날 기타 안건으로 KTA와 17개 시도협회는 2019년 1월부터 심사비 내역을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하는 것으로 결정했다.

이번 KTA 도장지원 특별위원회 회의에서 전국 시, 군, 구 지부 심사추천 ID는 2018년 12월 말 까지 회수하는 것으로 결정되어 심사 관련 투명성 및 분쟁 요건들이 개선 될 것으로 전국 시, 군, 구 지부 심사추천 ID는 2018년 12월 말 까지 회수하는 것으로 예상 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