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서귀포시태권도협회장배 전도어린이꿈나무태권도대회 개최가 7월15일 제주도 서귀포다목적체육관에서 겨루기. 품새 부분으로 나뉘어 성황리에 개최되었다.

이번 대회는 서귀포시 태권도협회 (회장 김종민) 태권도 수련생저변확대와 선수 초등부에서는 태권도 우수선수 조기발굴 꿈나무육성의 일환으로 대회가 개최되었으며, 유치부. 초등부에 한정하여 출전해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을 맘껏 뽐냈다.

겨루기부문. 유급자(100여명).엘리트(50여명). 품새부문. 단체전(23개팀). 개인전(170여명)이참가한 가운데 뜨거운 경연을 펼쳤다.

이번 대회는 서귀포시태권도협회 20개 태권도체육관이 모두 참가하여 협회 회원들의 관심과 열정으로 서귀포시태권도협회 집행부 임원진의 추진력이 대회를 성공리에 치렀다. 는 평가를 받았다.

김종민 서귀포시태권도협회장은 “이번 대회에 출전한 선수 학교 및 도장에서 갈고 닦은 기량을 태권도의 강인한 정신을 바탕으로 그동안 쌓아온 실력을 마음껏 발휘하는 자리로 경기규칙을 잘 지키면서 정정당당하게 최선을 다해 평소 갈고닦은 시력을 유감없이 발휘하여 좋은 결과와 함께 우수한 선수가 많이 배출되는 대회로 발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종민 서귀포시태권도협회장은 서귀포 초 남주 중고 졸업 한양대 채육과 졸업 ROTC 22기 3군사령부 보임과장 명지대 학군단장을 역임하고 2016년 육군대령으로 예편하여 2018년 서귀포시태권도협회장에 취임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