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대표 선발 남자개인전 도경원, 여자개인전 양서형, 복식전 심준영,은정혜

 
 

2018 KETF 국가대표 및 상비군 선발 품새 대회가 3. 10(토) 무주군 태권도원 T1 경기장에서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태권도진흥재단이 주최하고 한국초등학교태권도연맹 주관으로 개최되었다.

이날 남자개인전에서 국가대표 선발 1위는 구암초등학교 도경원이 차지했으며, 2위에는 삼목초등학교 조호연이 차지하고 산의초등학교 이윤찬과 진부초등학교 이동준이 각각 3위에 입상했다. 여자개인전 국가대표 1위는 어람초등학교 양서형이 차지했으며, 2위에는 구암초등학교 황영서가 차지하고 3위에는 김해구지초등학교 이소연과 화랑초등학교 신유경이 각각 차지했다.

남자개인전 상비군 선발 1위는 안산대월초등학교 조경민 2위 구암초등학교 류재현 3위 인천하늘초등학교 민주원 3위 사수초등학교 구광현가 각각 차지했으며 여자개인전 상비군 1위는 성산초등학교 서채원 2위 송도초등학교 서의경 3위 서흥초등학교 장서원 3위 서울신정초등학교 이루다가 각각 차지했다.

복식전 국가대표 선발에는 국가대표세계태권도장 심준영,은정혜이 1위로 선발되었으며, 2위에는 경희대성훈태권도 박정민,김태현이 3위에는 도원결의 서예인,박민성조와 용인대창룡태권도 고상혁,백지연조가 각각 입상했다. 복식전 상비군 1위에는 승승장구 원정원,김민수 조가 차지했으며, 2위에는 사파체육관 이하린,권희망 조 3위에는 hts-21c한국 이한결,신동주 조가 각각 입상했다.

이번 대회 품새 국가대표 및 상비군 각 부별 1위자는 2018년도 합동강화훈련 및 WT 승인제주코리아오픈대회에 출전할 예정이며, 상비군 선발기준도 국가대표 선발기준과 동일하게 선발되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