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키지형 참가자 대상, 특전도 풍성

 
 

9월 16일부터 태권도진흥재단(이사장 김성태, 이하 재단)이 주최하는‘제3회 태권도원 경연대회’참가 문의가 줄을 잇고 있다.

2015년을 시작으로 1·2회 대회를 치르며 태권도인들의 큰 호응을 받아 온‘태권도원 경연대회’는 1박2일 경연의 도입과 대회 참가자 편의를 고려한 ‘패키지형’을 선보이는 등 기존의 각종 대회 참가에 어려움을 겪어오던 태권도인에게 희소식이 되었다는 평가를 받았다.

태권도인들의 참가 기회를 확대하기 위해 9월 16일부터 11월 19일 중 주말을 이용해 태권도원에서 열리는‘제3회 태권도원 경연대회’는 품새와 시범, 자유 품새, 마스터즈, 태권체조, 성인부 이벤트 부문의 경연이 펼쳐지는 등 총 상금 7천만 원이 지급된다.

이 가운데에서도 가족·도장·단체 참가자들을 위한 ‘패키지형’이 눈길을 끌고 있다.

대회 참가비 면제와 숙식·연습장소·체험관 이용권·공연장 리허설·모노레일 이용권 제공 등 태권도원 콘텐츠 경험의 특전을 포함하고 있는 ‘패키지형’은 선착순 50팀(4인실)에 한정되어 있으며 현재 20여 개 팀이 접수를 완료했다고 재단측은 설명했다.(※참고 :‘패키지형’소개 http://contest.tkdwon.kr/package/)

재단 김중헌 사무총장은“대회 개최까지 3주 정도의 시간이 남았다”며“참가자들의 편의를 위해 대회 준비에서부터 숙박 등 세심한 부분까지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대회요강과 참가 신청, 패키지형 접수 등 대회관련 문의사항은 “2017태권도원경연대회” 홈페이지(http://contest.tkdwon.kr/)와 전화(063-320-0077)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