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일부터 29일까지 8일간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오는 23일부터29일까지 8일간 철원실내체육관에서 제25회 국방부장관기 전국단체대항태권도대회 및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를 개최된다.

이번 대회는 군 중 고 대 일반 323팀 2천600여명이 참석하는 이번 대회는 국방부와 대한태권도협회가 주최하고 제3군사령부와 강원도 태권도협회가 주관하며 철원군, 철원군의회, 철원군태권도협회가 후원하며 개인전 겨루기와 단체전은 軍팀만 참가 진행된다.
 
대회 경기운영을 보면 개인전은 군, 일반부, 대학부, 고등부, 증등부 체급별 남녀 8체급의 우승자를 가리고 단체전은 1군, 2작사, 3군, 해군, 공군, 해병대, 특전사 등 7개팀이 참가해 팀별 겨루기 합산제로 승패를 결정한다. 또 개인 단체전 점수 합산 후 종합우승팀을 결정하며 국내 랭킹 포인트 20점 부여와 2016년 국가대표선수선발 예선대회를 겸하고 있다.
 
이번 대회를 준비하고 있는 철원군 대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가 전국규모의 태권도 대회로 참가하는 선수단의 숙박업소 및 음식점 이용에 불편이 없도록 철저한 대회준비와 함께 철원군을 방문하는 선수 임원들이 철원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만들어 갈 수 있도록 최선의 준비를 다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 경기 일정은 군인부 개인 겨루기 경기는 23일(금)부터 24일(토)까지 25일(일)부터 군 단체전 경기가 열리고, 남고부 23일(금)부터 25일(일)까지 여고부 24일(토)부터 25(일)까지 열리고 남중부 여중부 경기 일정은 26일(월)부터 28일(수)까지 그리고 남자 일반부, 여자 일반부, 남자 대학부, 여자 대학부 경기는 28일(목)부터 30일(금)까지 경기 일정으로 진행된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