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고등부 풍생고등학교 여자고등부 서울체육고등학교 종합우승 차지

8월 2일부터 9일까지 한국중·고등학교태권도연맹이 주최하고, 태백시가 공동 주관하는 ‘제2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가 강원도 태백시 고원체육관에서 고등부 경기가 끝났다.

이번 대회에는 겨루기 부문 2,654명, 품새 부문 487명 전체 3,141명이 참가해 8월 2일부터 11일까지 남녀 중등부 고등부 겨루기 품새 경기가 펼쳐졌다.
 
 
 
제2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 남자고등부 풍생고등학교 금 4개로 종합우승을 차지헸다. 준우승에는 금1 은1 동1 강북고등학교 3위에는 금 1 동2 청주공업고등학교가 차지했다. 그리고 감투상에는 금 1개 천안중앙고등학교가 장려상에는 금1개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가 입상했다.
 
 
 
제2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 여자고등부 금1개 은1개 서울체육고등학교 종합우승를 차지했다 준우승에는 금1 동2개 성안고등학교가 강화여자고등학교 금1 동1개를 차지하며 3위에 올랐다. 그리고 광주체육고등학교 금1 은1 감투상 (동일체급) 충남체육고등학교 금1 동1 장려상에 입상했다.
 
 
 
남자고등부 지도상 풍생고등학교 김주현 코치가 여자고등부 지도상 서울체육고등학교 김동원 코치가 받았다. 남자고등부 최우수선수상에는 풍생고등학교 남궁환 선수 여자고등부 최우수선수상 성문고등학교 명미나 선수가 수상했다.
 
제2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 남자고등부 핀급 1위 천안중앙고등학교 윤여준 플라이급 1위 청주공업고등학교 정찬호 밴텀급 1위 풍생고등학교 김원빈 페더급 1위 인평자동차정보고등학교 박지민 라이트급 1위 강북고등학교 김민우 웰터급 1위 풍생고등학교 최진수 L-미들급 1위 풍생고등학교 김지석 미들급 1위 풍생고등학교 남궁환 L-헤비급 1위 전주영생고등학교 유도원 헤비급 1위 양주고등학교 이현민 선수가 1위에 입상했다,
 
제27회 문화체육관광부장관기 전국남녀중고등학교태권도대회 여자고등부 핀급 1위 홍익디자인고등학교 이경혜 플라이급 1위 광주체육고등학교 백유빈 밴텀급 1위 충남체육고등학교 유지혜 페더급 1위 서울체육고등학교 김가은 라이트급 1위 성안고등학교 고유정 웰터급 1위 신목고등학교 장은지 L-미들급 1위 전북체육고등학교 오하은 미들급 1위 강화여자고등학교 황혜린 L-헤비급 1위 성문고등학교 명미나 헤비급 1위 인천정보산업고등학교 윤도희 선수가 1위에 입상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