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30cm 신기록 도전!

 
 
- 서지석, 역대급 점프력 "CG 아냐?"

- 서지석, 미친 점프력에 일시정지 된 경기장 '어땠길래?'

- 서지석 공중부양, 서지석이니까 가능? '칼 루이스 뺨치네'

- "여기가 어벤저스 촬영장인가?" 서지석, 두 눈 의심케 하는 고공점프!

'에어 지석' 서지석이 하늘을 날았다. 오늘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50회에서는 '예체능' 태권도단의 손 격파와 발 격파 대결이 펼쳐진다.

그 중 하늘을 나는 서지석의 모습이 포착돼 충격을 주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서지석은 마치 CG속의 인물인 듯 허공을 걷고 있다. 특히, 쭉 뻗은 다리가 지상을 걷고 있는 듯 하늘에 떠 있어 놀라움을 주는데 이어 그의 엄청난 체공 시간은 왜 '에어 지석'인지를 단번에 입증하고 있다.

이 날 '예체능' 태권도단의 발 격파 선수로 출전한 서지석은 발군의 실력을 발휘해 현장을 가득 메운 선수들과 응원단의 입을 다물지 못하게 했다는 후문. 특히, '예체능' 마스코트 현재 어린이는 서지석에게 "30장도 뛸 수 있어요?”, “100장도 뛸 수 있어요?"라고 물으며 탄성을 내질러 '어벤저스'급 인기를 실감하게 했다.

현재에 이어 필독 역시 "태릉선수촌 가야 하는 거 아니냐?"며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고, 상대팀 선수마저 "일대일이면 장담 할 수 없다"고 말하는 등 서지석의 실력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하늘을 날 정도의 점프력과 놀라운 순간 스피드, 그리고 발 격파 능력까지 '예체능' 태권도단의 새로운 에이스로 우뚝 선 서지석. 과연, 그가 최장 거리 점프에 성공하며 발 격파 신기록을 세울 수 있을지 오늘 방송되는 '우리동네 예체능' 50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서지석의 고공점프 스틸에 네티즌들은 "서지석 육상 선수였다고 하더니 이 정도일 줄이야", "이 정도면 칼 루이스급 아닌가?", "진짜 체공시간 자랑할 만하네", "대박이다~ 진기명기가 따로 없네", "모니터로 봐도 어마어마한데 실제로 보면 어떨지", "서지석 체공시간은 가히 최고다"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 줄리엔 강+임현제, 꼭 껴안고 父子 포스 발산 "우린 이런 사이"

- 줄리엔 강, 현제 바보 변신 '훈훈 아빠 포스'

- 줄리엔 강, 임현제 챙기는 착한 손 포착 '보는 나도 훈훈'

- 임현제, '예체능' 태권도단 '리액션 가이' 등극 '어땠길래'

줄리엔 강과 임현제가 '비주얼 부자'로 등극했다.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50회에서는 지난주 겨루기 대결에 이어 손 격파와 발 격파 대결이 펼쳐진다. 이에, '예체능' 태권도단에서는 존박, 호야, 김종겸이 손 격파 대결에, 김연우, 서지석, 김나현이 발 격파 대결에 출전해 경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 가운데 발 격파 시합 도중 경기를 지켜보는 줄리엔 강과 임현제의 다정한 모습이 포착돼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줄리엔 강은 임현제를 두 팔로 꼭 안고 있는 가운데 두 사람의 훤칠한 이목구비로 인해 누가 봐도 '비주얼 부자' 포스가 느껴진다.

그도 그럴 것이 임현제 어린이를 살뜰히 챙기는 사람 중 한 명이 줄리엔 강이라고. 임현제 어린이의 개구진 장난도 그냥 지나치는 법 없이 작은 것 하나라도 살뜰하게 챙겨주는 것은 물론 항상 임현제를 번쩍 들고 다니며 '동해 번쩍 서해 번쩍' 극강의 '아빠 포스'를 발산한다는 후문이다.

그뿐만 아니라 임현제 역시 매 경기마다 그 누구보다 목청껏 열띤 응원을 펼친다. 작은 체구에서 어떻게 저런 에너지가 나올까 하는 궁금증과 함께 '예체능' 태권도단의 '리액션 가이'답게 경기에 출전한 형, 누나에게 아낌없는 응원의 힘을 보태고 있다.

줄리엔 강과 임현제의 '부자 포스' 스틸을 접한 네티즌들은 "저번 겨루기 대결에서 임현제 어린이 대결하는 모습 봤는데 어쩜 그렇게 귀엽던지", "줄리엔 강 현제 안고 있는 모습 완전 멋있다", "대박 포스! 이대로 '슈퍼맨이 돌아왔다' 나와도 포스 쩔 듯", "두 사람 저렇게 있으니까 꼭 부자지간 같다ㅋ", "현제 매 경기마다 돌고래 함성 질러대더니~"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 김연우, 번뜩이는 야수 눈빛 발산 '거친 야성미 뽐내~'

- 김연우, 발 격파 대결서 짜릿한 발 맛 예고 '네티즌 궁금증 UP'

- '예체능' 제작진 "선수들의 기록 경신 눈여겨봐달라" 기대감↑

김연우가 포효하는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오는 4월 1일 방송되는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50회에서는 지난주 겨루기 대결에 이어 손 격파와 발 격파 대결이 펼쳐진다. 이에, '예체능' 태권도단에서는 존박, 호야, 김종겸이 손 격파 대결에, 김연우, 서지석, 김나현이 발 격파 대결에 출전하게 됐다.

무엇보다 '예체능' 태권도단에 맞서는 상대팀은 1933년생의 자칭 '태권도 악마' 할머니부터 얼짱 태권도 사범, 태권도 공인 4단의 임용고시생까지 다양한 연령대와 직업으로 '태권도'라는 구심점으로 똘똘 뭉친 선수들로 이뤄져 경기에 대한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그 가운데 발 격파 시합 도중 거친 야성의 매력을 뽐낸 김연우의 모습이 포착돼 시선을 집중시키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김연우는 우렁찬 포효에서 엿보이듯 거친 남성미를 폭발시키고 있다. 불끈 쥔 두 주먹과 이글거리는 불꽃 눈빛이 한 마리의 야수를 연상케 하는 가운데 지금까지와는 사뭇 다른 터프한 매력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 날 대결에서 김연우는 지난 국가대표 선수들과의 겨루기 훈련에서 무참히 박살 나던 모습은 훌훌 벗어버린 듯 만만치 않은 점프력을 선보였다. 이같이 펄펄 날아다니는 김연우의 모습에 강호동은 급기야 "도핑테스트 해야 된다"고 말하며 한동안 놀란 입을 다물지 못했다.

이에 대해 '예체능' 제작진 측은 "이번에 펼쳐진 손 격파와 발 격파 대결은 지난주 박진감 넘치는 겨루기 대결과는 비교불가의 재미를 선사할 것"이라고 말하면서 "무엇보다 각 팀 선수들의 기록 경신을 눈여겨봐달라. 이번 대결을 더욱더 재미있게 보는 관전 포인트로 작용될 것"이라고 전하며 경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김연우의 '울트라 포효'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연우 우렁찬 포효에서 뿜어나 오는 포스가 내 방 컴퓨터 모니터까지 느껴질 정도~", "김연우와 발 격파라니~ 상상도 못한 조합이네", "얼마나 대단했으면 도핑테스트 소리까지 나왔는지ㅋ", "겨루기 대결도 가슴 졸이며 봤는데 격파 대결은 어떨지 궁금하다 궁금해" 등 다양한 반응을 전했다.

 

저작권자 © WTN 월드태권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